티스토리 뷰

오늘은 현대카드ZERO(할인형)의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ZERO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천원, 해외겸용 1만원이며 전월실적이 없어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이기 때문에 전월실적의 부담이 없는 카드입니다.


현대카드ZERO(할인형)


모든 가맹점에서 0.7 ~ 1.2%의 할인이 가능하며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또한 생활필수영역 이용시 0.5% 추가할인이 가능하며 선결제를 하는경우 0.3%의 추가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인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식 - 외식업종 이용금액 1.2% 할인혜택

카페/베이커리 - 커피전문점 이용금액 1.2% 할인혜택, 베이커리 이용금액 0.7% 할인혜택

대형마트 - 코스트코에서 모든 현대카드 이용가능, 대형마트 이용금액 1.2% 할인혜택

대중교통 - 대중교통 이용금액 1.2% 할인혜택


현대카드ZERO(할인형)


하이패스 - 후불하이패스카드 이용금액 0.7% 할인혜택, 출퇴근 시간대 20~50% 자동할인 혜택

편의점 - 편의점 이용금액 1.2% 할인혜택

통신 - 통신요금 0.7% 할인혜택

뷰티 - 뷰티업종 이용금액 0.7% 할인혜택

문화 - 문화관련 이용금액 0.7% 할인혜택


이외에도 쇼핑, 레저, 의료, 육아, 관리비, 영화, 금융, 주유, 오토, 간편결제 등의 분야까지 아주 폭넓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ZERO(할인형)


모든 가맹점에서의 기본할인과 생활필수영역, 선결제시 추가 할인이 가능한것이 눈에 띄는 카드입니다. 여러가지 혜택은 물론 또한 전원기준실적의 부담도 없는 카드이므로 인기가 아주 좋을것 같은 카드입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여기까지 현대카드ZERO(할인형)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