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신용도도 올릴 수 있으며 각 카드마다 제공하는 할인, 포인트적립으로 인해 한층 더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KB국민 톡톡Pay카드는 기준실적이 직전 1개월 합계 40만원 이상이며 연회비는 2만원 입니다. 모바일 단독카드로 만드는 경우의 연회비는 1만4천원이며 이제 KB국민 톡톡Pay카드의 혜택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 톡톡Pay카드


전월 이용실적 구간에 따라 혜택이 상이한데요. 총 2구간으로 나뉘며 1구간은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해당되고 2구간은 전월 이용실적이 8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해당됩니다. 참고로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익일 말일까지는 이용실적이 없더라도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인 1구간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 톡톡Pay카드


이제 어떤 분야에 최대 얼마만큼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간편결제 - 모든 간편결제금액 최대 40% 할인이 됩니다.

대중교통 - 대중교통 이용시 10% 청구할인이 됩니다.

편의점 - GS25, CU 편의점 이용시 10% 청구할인이 됩니다.

카페/베이커리 - 커피전문점 간편결제 사용시 최대 40% 청구할인이 됩니다.

대형마트 - 대형마트 간편결제 사용시 최대 40% 청구할인이 됩니다.

쇼핑 - 인터넷 쇼핑몰 간편결제 사용시 최대 40% 청구할인이 됩니다.

외식 - 외식업종 간편결제시 최대 40% 청구할인이 됩니다.


KB국민 톡톡Pay카드

이외에도 영화관, 교육 가맹점, 뷰티 가맹점, 주유가맹점, 병원, 약국, 건강진단센터, 레저, 스포츠 업종에서 간편결제 사용시 최대 4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 톡톡Pay카드는 이렇게 아주 넓은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인데요. 평소 간편결제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인기인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KB국민 톡톡Pay카드 혜택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라고, 현재 신규는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